돈 스 카 보라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에 있어 뛰어난 이점은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4-16 22:46:31
  • 핵심어:

  • 페이지 뷰:558
  • 빠른 설명:

    돈 스 카 보라,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많은 고객들은 승강기를 사온 후 사용한 후 창고에 넣었고, 칸막이 시간을 다시 사용할 때 각양각색의 비

기사 내용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많은 고객들은 승강기를 사온 후 사용한 후 창고에 넣었고, 칸막이 시간을 다시 사용할 때 각양각색의 비정상적인 상황이 발생했기 때문에 만약 오랫동안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반드시 장시간 보존하는 보양을 잘 할 것이라고 반영했기 때문이다.

돈 스 카 보라승강기는 주로 실내의 고공작업에 사용되는데 층 로비의 고공작업에만 사용되는것이 아니라 때로는 층 이전에도 이런 설비가 필요하여 고공의 보수와 설치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시간 후에 기계,돈 스 카 보라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연 조개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다.

둘째, 빈번한 전압 불안정은 동력 유닛 모터를 직접 태울 수 있다. 모터 소각으로 인한 결과는 매우 심각하다. 압력이 순간적으로 낮아질 수 있다. 만약 설비에 오버플로우 밸브나 방폭 밸브 등 안전 설비를 설치하지 않았다면 승강 설비가 추락하여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동시에 새로운 동력 유닛을 교체하는 것도 일정한 비용이 필요하다.

이어서, 우리는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관의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기와와 브레이크 바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돈 스 카 보라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에 있어 뛰어난 이점은 무엇입니까



최근 몇 년 동안 공업의 고속 발전에 따라 승강기의 생산에서의 사용은 갈수록 광범위해지고 사용 규모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여 노동 생산율을 높였으며 현저한 경제 효과와 사회 효과를 낳았다.대규모로 대건쾌하게 사용하는 동시에 기술, 관리 방면과 관련된 일련의 문제도 점점 더 많이 발생하고 있다. 일부 문제는 제때에 해결되지 못하고 오랜 후과는 바로 잠재적 위험이다. 위험한 상황은 사고에 이르기까지 인민대중의 생명과 재산 안전에 중대한 손실을 초래하고 불량한 사회적 영향을 끼친다.

톱니바퀴가 마모된 후,돈 스 카 보라승강 플랫폼용 유압소, 현의 높이가 mm일 때 톱니바퀴 두께가 mm에서 mm 미만일 때 톱니바퀴는 반드시 교체해야 하지만, 공사장에는 많은 & ldquo;케케묵은 & rdquo;의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승강기는 여전히 기한을 초과하여 복무하고 사용되므로 안전을 위해 반드시 새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

두 번째 단계는 받침대를 열고 받침대를 모두 베젤 위치로 열고 튼튼한 바닥에 지탱해야 하며 필요할 때 침목을 사용하여 받침대를 수평으로 조절할 수 있다.

투자 하 다.유압 동력 단위는 전체식 펌프장을 채택하여 구조가 치밀하고 성능이 믿을 만하다.

승강기 공장은 당신에게 설비 엔진의 회전 속도가 고르지 않은 승강기의 엔진 태속치가 규정된 범위보다 낮거나 초과하면 시동이 꺼지거나 회전 속도가 고르지 않거나 회전 속도가 너무 높은 등의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러한 현상이 나타날 때는 즉시 증상에 대해 판단, 검사, 배제를 진행해야 한다고 가르친다.레일식 승강 엘리베이터 엔진의 회전 속도가 고르지 않은 해결 방법: 배기관 방출 “뚜루룩, 뚜루룩&rdqu

현재 과학 기술의 발전에 따라 승강기의 운용은 점점 더 광범위해지고 있다. 그 업계에서든 모두 그것에 응용될 것이다. 이미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기계 도구가 되었다.평소에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돈 스 카 보라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에 있어 뛰어난 이점은 무엇입니까



시간 후에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제조 비,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서 넣고 다시 설치한다.

그리고 시적할 때도 여러 번, 차 시적을 진행해야 하며,돈 스 카 보라고정식 유압 승강 작업 플랫폼, 강하 속도가 합리적인지, 플랫폼의 안정성이 요구에 도달할 수 있는지 소리가 정상인지, 정격 승강 고도에 도달할 수 있는지를 검사할 수 있으며, 만약 시험 데이터가 정상이라면 차 시적 시험을 진행할 수 있다;두 번째 시험 적재 시험은 반재 시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플랫폼의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검사한다.흔들림이 허용 범위 내에 있는 경우 플랫폼이 정격 하중 상태에서 각 매개변수가 정상인지 확인하기 위해 세 번째 시험인 전체 하중 시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만약 정상이라면 제차 시험-과부하시험을 진행할수 있으며 % 의 하중을 추가하여 시험을 진행하여 플랫폼의 과부하방지장치설치가 합리한가를 검사할수 있다. 만약 설치가 정확하다면 과부하상태에서는 승강플랫폼이 상승할수 없다. 만약 상승할수 있다면 승강평대 과부하장치설치가 불합리하다는것을 설명하며 공장측에 설치를 재조정할것을 요구해야 한다.

매년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b. 하강밸브를 제거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설치한다;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돈 스 카 보라배관이 터지는 것을 방지하는 추락 방지 안전 보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각종 이동식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승강기 작업대에서 일하다.사고에 대비해 안전벨트, 안전모 등의 도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돈스카보라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돈 스 카 보라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에 있어 뛰어난 이점은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돈 스 카 보라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에 있어 뛰어난 이점은 무엇입니까, 돈 스 카 보라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에 있어 뛰어난 이점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돈 스 카 보라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에 있어 뛰어난 이점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돈 스 카 보라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에 있어 뛰어난 이점은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돈 스 카 보라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에 있어 뛰어난 이점은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